19세미만 구독불가
735 0 0 0 63 0 7년전 0

[BL] [합본] 정상 외의 범주 (전2권/완결)

* 배경/분야: 현대물, 하드BL * 작품 키워드: 집착공, 연하공, 헌신공, 수밖에모르공, 절륜공, 연상수, 트라우마있수, 상처수 * 주인공 : 이태범 - 35세. 제이유 컨벤션 대표. 거대한 체격에 인상이 더러운 남자. 서강주밖에 모르고 서강주를 위해서 사는, 서강주에 미친 남자. * 주인공 : 서강주 - 40세. 책에 빠져 사는 백수. 부모를 잃으면서 트라우마가 생겨 이태범이 없으면 살 수 없는 남자. “대체 뭘 꾸미고 있어?” 눈동자가 마치 심해를 고스란히 옮겨놓은 것 같아서 태범은 그가 울고 있다는 착각이 들었다. “아무것도.” 강주는 입술 끝을 위로 들어 싯멀겋게 웃고는 잠깐 멈췄던 손을 다시 움직였다. 선뜻한 손길이 전혀 동요하지 않은 것처럼 보였다. “내가 ..
* 배경/분야: 현대물, 하드BL
* 작품 키워드: 집착공, 연하공, 헌신공, 수밖에모르공, 절륜공, 연상수, 트라우마있수, 상처수
* 주인공 : 이태범 - 35세. 제이유 컨벤션 대표. 거대한 체격에 인상이 더러운 남자. 서강주밖에 모르고 서강주를 위해서 사는, 서강주에 미친 남자.
* 주인공 : 서강주 - 40세. 책에 빠져 사는 백수. 부모를 잃으면서 트라우마가 생겨 이태범이 없으면 살 수 없는 남자.


“대체 뭘 꾸미고 있어?”
눈동자가 마치 심해를 고스란히 옮겨놓은 것 같아서 태범은 그가 울고 있다는 착각이 들었다.
“아무것도.”
강주는 입술 끝을 위로 들어 싯멀겋게 웃고는 잠깐 멈췄던 손을 다시 움직였다. 선뜻한 손길이 전혀 동요하지 않은 것처럼 보였다.
“내가 과연 너 모르게 뭘 꾸밀 수 있을까?”

이태범 때문에 사는 서강주와 서강주를 위해 사는 이태범.

잘 지내고 있다고 믿어 의심치 않았다. 앞으로도 쭉 이렇게 행복하게 살 줄 알았다.
그렇게 믿었다.

“언제부터 도망갈 생각이었어?”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